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주카페추천, 교현동 멜팅카페

728x90

안녕하세요. 여름이네입니다.

오늘은 충주카페 포스팅입니다.

강금자 손수제비를 먹고 나서 바로 옆 카페로 이동했거든요.

아주 좋은 코스인것 같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주소: 충북 충주시 야현3길 17

영업시간: 월~금 08:30~21:00

토: 10:00~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충주북여중 운동장 맞은편에 위치

충주 북여중 운동장 맞은편으로 바로 보였던 멜팅카페.

여름이네는 눈오는 크리스마스 당일에 방문하였습니다.

마음을 녹이는 멜팅카페.

여름이네는 눈이 오니 몸도 녹일겸 가보겠습니다.

 
 

일욜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구요.

2층 테라스도 있네요.

테라스에서 마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입구 오른편에 있던 포토존!

여기서 사진 한번 찍을걸.. 추워서 걍 후다닥 들어가기 바빴네요.

메뉴판입니다.

아침 일찍 시작하는 카페답게 모닝샌드위치를 08:30~10:30까지 팝니다.

그 외에는 브런치, 떡볶이, 샌드위치등 종류가 많았습니다.

여름이네는 아메리카노3, 바닐라라떼2 주문하였습니다.

아메리카노 4,000원 바닐라라떼 5,000원으로

핫, 아이스 구분없이 같은 가격이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하나 남은 바스크치즈케이크도 주문하였습니다.

쇼케이스 안에는 케익이 있었구요.

쇼케이스 앞에는 머핀과 쿠키를 팔더라구요. 맛나보였어요.😋

1층 내부는 이런 느낌.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예쁘게 되어 있었습니다.

2층 테라스입니다.

테라스인데 완전 실외가 있었구요.

 
 

비닐천막 안으로 또다른 공간이 나왔습니다.

추워서 아무도 2층에는 없었어요.

내부를 구경하는동안 메뉴가 나왔습니다.

뜨아 1잔이 비었네요.ㅋㅋㅋ 어머님이 드신다고 가져가셨어요.🤣

라떼아트가 있는건 뜨거운바닐라라떼, 뒤에 아이스메뉴도 바닐라라떼입니다.

나머지는 아메리카노.

커피는 산미가 많이 없어서 좋았구요.

귀여운 하트가 괜히 맘이 몽글몽글하더라구요.

너무 달지 않아서 딱 좋게 마셨어요.

바스크치즈케이크입니다.

첨에 우아 예쁘다. 하면서 감탄했구요.

 
 

꾸덕하게 떨어지는데도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첨에 바스크치즈케이크인줄 몰랐어요.

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근데 이름을 보니 바스크치즈케이크였습니다. ㅋㅋ

하얀 크림도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메랑 궁합 짱!

 

카운터 반대편이 통창이여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저 커튼 사이로 눈이 조금씩 내리는데 화이트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였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멜팅카페에서 마음과 몸을 제대로 녹이고 나왔습니다.

개인카페인데 분위기 좋아서 다시 가보고 싶네요^^

충주교현동카페, 멜팅카페

- 아담해보이지만 1~2층 공간을 둔 넓은 공간

- 브런치 메뉴도 취급하고 있어 한끼 식사도 가능

- 바스크치즈케이크가 아주아주아주 맛있음. 크림 맛이 일품

 

 

충주카페추천, 교현동 멜팅카페

안녕하세요. 여름이네입니다. 오늘은 충주카페 포스팅입니다. 강금자 손수제비를 먹고 나서 바로 옆 카페로...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