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주시장카페, 착한가격에 맛있는커피. 충의동커피

728x90

안녕하세요. 여름이네입니다.

충주 5일장이 서던 날 엄빠와 함께 순대국밥 거하게 때리고 장을 둘러보고 있었는데요.

입이 찝찔하니 커피한잔이 생각나서 들려본 카페인데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았던 카페 같이 보시죠.

 

주소: 충북 충주시 충인1길 14 1층

영업시간: 화~일 09:00~18:00

라스트오더: 17: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장날이 월요일인 경우 오픈)

전화번호: 0507-1323-3471

외관입니다.

장이 서는 날이라 복잡하고 비도 와서 제대로 찍질 못했네요..ㅠㅠ

국원상단협동조합과 함께하는 충의동커피.

입간판 예쁘네요.

 

내부는 따스한 느낌의 내부였는데 손님이 많아서 패스했습니다.

메뉴는 시장에 나온 어르신들이 마니 오시는 곳이라 가격이 저렴합니다.

아메리카노 2,500원

카페라떼 3,000원

카페모카 3,500원

바닐라라떼 3,500원

그리고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게 있는데요.

아메리카노 (안달아요) 카페라떼 (안달아요) 카페모카 (달달해요) 바닐라라떼 (달달해요) 이런게 적혀있어요.

어르신들 맞춤공간이라는게 느껴집니다.

여름이네는 달달한 바닐라라떼 1잔과 아메리카노2잔을 시켰어요.

추천메뉴도 있는데요.

전북고창에서 재배한 유기농 복분자 원액 100%

복분자에이드와 북분자라떼

산미가 적고 고소한 브라질, 과테말라 원두를 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가 추천메뉴.

1년동안 가장 많이 팔린 음료 TOP5

복숭아아이스티, 청포도에이드, 자몽유자에이드, 초코라떼, 유자민트티가 있네요.

베스트 메뉴만 쏙쏙 골라져 있어서 시키기 편할것 같아요.

고구마라떼와 헤이즐넛라떼, 달고나라떼, 말차샷라떼까지 정말 다양한 마실거리가 있습니다.

직접 만든 르뱅쿠키도 팔고 있었구요.

 

그리고 시장갬성 폴폴나는 군고구마를 팔아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제대로 구워졌나봐요.

군고구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네요.

순대국밥만 안먹었어도 이거 먹어보는건데 아쉬워요.

카운터 옆에는 강아지옷도 팔구 있었구요.

키링들과 캔들, 헤어핀과 같은 소품류도 많았어요.

커피잔도 팔았는데 심플하니 이쁘더라구요.

제가 시킨 바닐라라떼가 나왔습니다.

달달하니 바닐라라떼 너무 맛있더라구요,

바라맛집!!!

양도 적당해서 밥 먹고 왔지만 그래도 한잔 호로록 마셨습니다.

 

시장에 위치해 있어서 카페가 아니라 한방차 파는 커피숍의 느낌이 아닐까 했는데 전혀 아니여서 더 놀랬구요.

젊은 사장님들께서 카페를 운영하시다보니 메뉴판도 센스있고 가져다 놓은 소품들도 다 예쁘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바닐라라떼도 맛있는 충의동커피.

장 보시고 목 마르실때 들려보세요!! 추천~!

 

#충주카페 #충주카페추천 #충주시장카페 #충주시내카페 #충의동커피 #충의동카페 #충의동카페추천 #충주충의동커피 #충주맛집 #충주맛집추천

 

 

 

충주시장카페, 착한가격에 맛있는커피. 충의동커피

안녕하세요. 여름이네입니다. 충주 5일장이 서던 날 엄빠와 함께 순대국밥 거하게 때리고 장을 둘러보고 있...

blog.naver.com